News

메이커스 디너

By 2020년 6월 1일6월 4th, 2020No Comments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브랜드 고급화 전략에 맞추어 이탈리아 몬도델비노의 프리미엄 와인과 특별한 페어링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를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엠 스테이크하우스(M. STEAKHOUSE)와 매드포갈릭 광화문 D타워점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는 이탈리아 와인의 명가 ‘몬도델비노’ 본사 대표 수석 소믈리에가 들려주는 흥미로운 와인 스토리텔링과 함께, 엠 스테이크하우스의 프리미엄 코스 메뉴와 매드포갈릭 겨울 시즌 메뉴를 활용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 매드포갈릭 제공

지난 4월에 이어 다시 한번 협업을 진행하는 ‘몬도델비노’는 이탈리아 로마냐, 시칠리아 와이너리에서 고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는 이탈리아의 대표 와인 기업으로, 이번 행사에서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방문해 와인에 관한 이야기를 전하며 특별함을 더할 계획이다.

이번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는 특별히 준비된 코스메뉴 5종(에피타이져,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디저트)과 메뉴와 페어링 되는 프리미엄 와인 4종을 각 1잔씩 선보이며, 마지막으로 앙코르 와인 1잔이 제공된다.

특히, 와인이 제공될 동안 몬도델비노 본사 수석 소믈리에의 흥미진진한 와인 스토리텔링 진행돼 고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후에는 와인 혹은 식사권 등이 제공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매드포갈릭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모든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으로 참여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코스 메뉴와 페어링 된 와인을 테마로 한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를 통해 매드포갈릭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만이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2020 와인 메이커스 디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방법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